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장/단점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주 사는 신혼부부 일상 스토리 블로그입니다. 요즘 다이슨 제품에 푹 빠져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 좋은 브랜드인 것 같은데요. 오늘 소개드릴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제품은 모발의 건강을 생각한 드라이기라고 설명드리고 싶은데요. 지능형 열 제어가 가능하며 강력한 모터를 탑재하여 모발을 빠른 시간에 말리는 게 가능한 제품입니다.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제품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1.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제품 특징

먼저 소개드릴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특징으로는 윤기 있는 모발 관리를 위해 지능형 열제어 가 가능하며 강력한 모터를 탑재하였습니다. 지능형 열 제어 기술을 설명드리자면 온도 센서가 공기의 흐름의 온도를 초당 20회 측정해 과도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의 윤기를 보호하며, 이 열 제어 기능으로 과도한 열로 인해 모발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여 모발의 자연스러운 윤기를 살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술입니다. 그리고 강력한 모터를 장착한 제품이라 에

어 멀티 프라이어 TM 기술이 바람을 최대 3배 강력하게 증폭시켜 초당 13리터의 공기를 내보낸다고 합니다. 정밀하게 제어된 기류로 빠른 건조를 가능하게 하며 동시에 스타일링도 가능하게 한 다이슨 헤어드라이기입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생긴 디자인이 눈에 띄는데요. 모터가 헤드가 아닌 손잡이에 탑재되어있어서 손목에 무리 없도록 균형 잡힌 다이슨 헤어드라이기입니다. 

 

2.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구성품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구성품으로는 Dyson Supersonic(본체)와 스무딩 노즐,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 디퓨저, 미끄럼 방지 매트, 제품 보관 걸이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아무래도 회전이 가능한 마그네틱 노즐이 다이슨 슈퍼 소닉 헤어드라이기와 함께 제공된 만큼 스타일링하실 때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손쉽게 탈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이슨 스무딩 노즐: 모발 건조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가능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 노즐: 정밀하게 집중되는 드라이 바람으로 부분 스타일링 가능

 

디퓨져 노즐: 모발에 골고루 바람을 분산시키도록 설계

 

 

 

3.제품 구성

 

기본적인 사이즈로는 높이 245mm 길이 97mm 너비 78mm 정도의 크기입니다. 기류량은 초당 13리터의 기류를 방출시킬 수 있으며, 음이온으로 정전기를 방지합니다. 무게는 0.567kg으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을 정도의 무게입니다. 모터 이름으로는 다이슨 디지털 모터 V9입니다. 디지털 모터는 분당 115,000번 회전한다고 합니다. 케이블 길이로는 1.8M고 정격 출력으로는 1600W니다. 품질보증 기간은 2년 무상 방문 A/S로 구분되어있습니다.

 

4. 마무리 후기 및 간단한 설명

 

이렇게 다이슨 헤어드라이기를 리뷰해봤는데요. 일단 디자인이 다른 헤어드라이기와는 조금 다른 게 구매 욕심을 만드는 제품인 것 같은데요. 바쁜 아침에 매일 머리 말리는 와이프를 보면서 하나 사주고 싶더라고요. 얇고 긴 그립감 좋은 손잡이에 간단한 버튼식으로 열 제어를 하고 가운데가 뚫려있는 원통 모형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있는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색상은 아이언, 화이트/실버 두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본체에 있는 버튼 기능으로는 3단 게로 정밀 속도 조정이 가능한 버튼과, 4단계로 정밀 온도 설정을 할 수 있는 버튼, 전원 버튼, 콜드 샷 이렇게 4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콜드 샷 버튼은 스타일링 후에 헤어 세팅을 위해 콜드 샷 버튼을 3초 정도 누르면 저온의 온도로 유지가 되는 기능입니다. 정밀 버튼 설정으로는 고속건조 저온 건조 일반 건조 부드러운 건조로 구성이 되어있고 정밀 속도 조절 버튼은 고속 건조, 일반 건조, 스타일링 이렇게 3단계로 설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노즐은 탈부착하기 쉽도록 자석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현제 네이버 최저가 기준으로 다이슨 슈퍼소닉 HD01 모델 기준으로 376,900원으로 검색이 되는 점 참고하시고 현명한 소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유튜브 보면 다이슨 헤어드라이기로 스타일링하는 방법이랑 간편한 사용 설명 방법들이 많이 나와있더라고요. 참고하시고 구매 후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괜찮은 제품으로 소개하는 블로그가 되려 노력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쿠팡 최저가 확인하러 가기

반응형